‘일’하는 사람의 섬세한 ‘감각’ 탐구
네이버의 초록 검색창을 디자인하고, ‘나눔글꼴’ 캠페인을 맡으며 감각이 좋은 사람으로 통했던 저자. 하지만 감각이란 기발한 아이디어가 아닌 끊임없이 고민하고, 훈련해서 키워내는 것이라 말한다.
현재는 <매거진 B>의 발행인으로 일하고 있는 저자가 공감, 감각, 본질, 브랜드, 나로서 살아가는 나. 다섯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'일'과 그 '본질'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.
서비스 기획자나 디자이너, 마케터뿐 아니라 어디서든 감각을 발휘해 일하고자 하는 독자라면 이 책이 친절한 안내자가 되어줄 것이다.
|
|
JOBS - EDITOR (잡스 - 에디터)
매거진 B 편집부 지음 / REFERENCE BY B 13,300원(0%할인) / 660원 |
|
|
JOBS - CHEF (잡스 - 셰프)
매거진 B 편집부 지음 / REFERENCE BY B 13,300원(0%할인) / 660원 |
|
|
JOBS - ARCHITECT (잡스 - 건축가)
매거진 B 편집부 지음 / REFERENCE BY B 13,000원(3%할인) / 660원 |
|
|
JOBS - NOVELIST (잡스 - 소설가)
매거진 B 편집부 지음 / REFERENCE BY B 13,300원(0%할인) / 660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