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알라딘마켓 > 회원/인증
1알라딘마켓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2기존에 알라딘을 사용하고 있었는데, 계정을 연결해서 쓸 수 있나요?
3'즐겨찾는 동네'가 무엇인가요?
4동네인증이 만료되었어요
51일 출금제한 금액이 있나요?
6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7인증번호를 신청한 적 없는데 인증번호가 왔어요.
8휴면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9디바이스 등록 문자가 왔어요
10계정도용(해킹)을 당했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11계정도용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12알라딘마켓을 이용하려면 기존 알라딘 회원도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까?
13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
14회원ID(이메일)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15이용자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고 있습니까?
12